본문 바로가기
Life information

특이한 두 글자/세 글자 닉네임 추천! - '은⬜' / '현⬜'

by 러비Duck 2022. 2. 7.
반응형

안녕하세요! 오늘은 두 글자 닉네임을 포스팅해보려고 해요!

저도 얼마 전에 닉네임 바꿀 일이 있었는데 은근히 딱 꽂히는 닉네임 짓기가 어렵더라구요..ㅎㅎ

그래서 이번 기회에 완전 무작위로 두 단어를 조합해봤어요! 

생각나는 대로 적어서 이미 있는 다른 사람의 닉네임과 겹치는 게 있을 수도 있고

또 대부분 아무 뜻이 없을 거에요ㅎㅎ@ 

아님 정한 뒤에 의미를 부여해도 좋구요..

예를 들어 은운이면 '은은한 (구름)운' 이런 식으로....ㅎㅎ

 

그럼 바로 시작할게요!!

보고 딱 꽂히는 닉네임이 있다면 좋겠어요!0!

 

 

[은⬜]

은랑 / 은예 / 은늘 / 은슬 / 은연 / 은현 / 은로 / 은령 / 은온 / 은운 / 은안 / 은향

 

은닝 / 은깅 / 은러 / 은세 / 은싱 / 은셩 / 은별 / 은딩 / 은콩 / 은승 / 은잇 / 은둥

 

은룡 / 은뇽 / 은뉴 / 은밍 / 은녕 / 은율 / 은비 / 은바 / 은봉 / 은윤 / 은명 / 은뭉

 

은댕 / 은무 / 은먕 / 은리 / 은링 / 은깅 / 은요 / 은묘 / 은결 / 은님 / 은레 / 은츄 

 

[현⬜]

현랑 / 현예 / 현늘 / 현슬 / 현연 / 현로 / 현령 / 현온 / 현운 / 현트 / 현향 / 현닝

 

현깅 / 현울 / 현러 / 현신 / 현싱 / 현셩 / 현별 / 현딩 / 현콩 / 현음 / 현승 / 현송

 

현둥 / 현동 / 현룡 / 현뇽 / 현밍 / 현녕 / 현현 / 현율 / 현비 / 현바 / 현봉 / 현윤 

 

현명 / 현뭉 / 현댕 / 현무 / 현먕 / 현리 / 현링 / 현요 / 현묘 / 현결 / 현님 / 현레 

 

 

생각해보니 이 두개 조합해서 세글자나 네글자 단어도 만들 수 있네요@

 

[세 글자]

현은랑 / 은현랑 / 한은늘 / 한은운 / 현은울 / 현은슬 /  현러은 / 현은향 / 은룡현

 

은현댕 / 현요은 / 은현레 / 현은명 / 현은현 / 현은묘 

 

 

세 글자는 조합하기가 더 헷갈리네요..

근데 소설 쓸 때 등장인물 이름하기에도 좋지 않나요?ㅎㅎ

약간 서사 있어보이는 이름들.. 

 

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!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