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Review

" 색을 바꾸는 마법의 형광펜 - 당근 체인지 형광펜 " 리뷰

by 러비Duck 2020. 10. 7.
반응형

안녕하세요. 러비Duck입니다. 오늘은 "색을 바꾸는 마법의 형광펜"을 소개해볼게요. 문구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하고 사온 형광펜인데 사용해보니 신기해서 이렇게 리뷰하게 되었어요. 그럼 내 돈 주고 내가 산 형광펜 리뷰 시작할게요~☺

" 당근 체인지 형광펜 "

 

당근 체인지 형광펜의 전체 모습입니다. 먼저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펜의 양쪽에 둘다 심이 달려있어요. 한 쪽은 Highlighter 넓적한 심, 나머지 한쪽은 Change color 오똑한 흰색 심으로 되어 있어요!

<넓적한 심인 Highlighter 펜 심의 색>

Highlighter

Highlighter

Highlighter

Highlighter

Highlighter

Highlighter

 

<오똑한 심인 Change color 펜 심의 색>

Change color

Change color

Change color

Change color

Change color

Change color

 

이렇게 나타낼 수 있어요!

 

파란색 하이라이터 펜으로 그리고 그 위에 체인지 컬러펜으로 그려주면 색이 분홍색으로 변하는 게 신기하지 않나요><?

 

이렇게 선을 긋고 난 뒤 오똑한 체인지 컬러펜으로 위에 그려주면 무늬도 만들 수 있어요. 저도 쓰면서 되게 신기해요. 옛날에 쓰던 투명 펜으로 글씨를 쓰고 불빛을 비추면 보이는 신기한 비밀 펜이 생각나기도 하구요ㅋㅋ 보통 형광펜 위에 다른 펜 쓰면 번지거나 색이 섞이면서 탁해지잖아요, 그런데 이건 감쪽같이 색이 바뀌네요ㅎㅎ

 

<Change color pen>

 

<Highlighter>

 

 

 

다이어리 꾸미기 할 때 사용하면 예쁠 것 같은 펜이에요.  실제로 이 펜으로 다꾸를 해보니 알록달록 예쁘게 잘 꾸며졌어요!

 

 

그런데 시간이 지나고나서 보니까 약간씩 흐려지는 감이 있더라구요 아무튼 쓸 때가 제일 신기하고 재미가 있는 펜이었어요

그럼 여기까지 당근 체인지 형광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

좋은 하루 보내세요

 

 

반응형

댓글